반응형


하연수 심 만들기



요새 엄청나게 재밌게 즐기고 있는 게임!


바로 심즈4 입니다. 설연휴동안 거의 심즈4만 즐겼습니다...


심즈4에 와서 좋은 부분은 자신이 만든 심, 방, 부지를 전세계 플레이어에게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제가 생각하는 외모로 가장 이상형 연예인이 '하연수' 인데요. 꼬부기로 많이 유명하신 분이죠.


심즈4를 플레이 하면서 이 하연수를 심으로 만들어서 플레이하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외국플레이어가 대새라... 검색을 해보니 하연수를 만든 사람이 아무도 없더군요.


그래서 제가! 직접 하연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트3 



1. 하연수 사진을 구한다.


하연수를 심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참고가 필요한 사진이 필요했습니다.

구글에서 하연수의 사진을 찾다가 만들기 가장 적합한 정면사진을 찾았습니다!


▲ 가장 참고 많이한 하연수 사진



존예... 이 사진을 참고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2. 무작정만든다.



사진을 참고하면서 무작정 저는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 일단 대략적으로 가장 닮은 기본 얼굴형을 골랐습니다.






▲ 왼쪽사진과 심혈을 기울려서 만들어 본 심





▲ 머리도 비슷한 스타일로 해보았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별로 비슷하지 않다...


역시 저는 미술적 감각이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멘붕이 찾아왔습니다...


생각중


하지만! 저는 공대 이번엔 작전을 바꿔서 세세하게 직접 크기를 측정하면서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3. 세세하게 측정하여 정확하게 만든다.



▲ 직접 얼굴의 비율을 체크하면서 제작중...





▲ 몸과 맞춰 얼굴 비율과 크기도 정확하게 제작!


▲ 드디어 얼추 비슷하게 완성!



역시 공대생인가 봅니다. 감으로 보고 만드는건 안되고, 정확하게 쟤서 만들어야 가장 비슷하게 만들어지더군요.


조금 비슷하나요? 저는 위에 사진이 가장 비슷하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었습니다.







3. 완성한다.


얼굴은 최대하게 비슷하게 했으니, 이제 의상성격등을 정해줍니다.


100% 저의 사심이 들어가서 제가 봤을 때 가장 예쁜 모습으로 만들었답니다.


역시 최고 존엄의 연수느님... 다 예쁩니다.


특히제가 파란색 계열을 좋아하기 때문에 파란색으로 맞춰서 주로 코디를 했습니다.



▲ 평상복. 파란색계열로 만들어봤습니다.




▲ 옆모습이 비슷합니다! (뿌듯뿌듯)





▲ 정장입니다. 하늘색 미니드레스로 청순하지만 화장은 강렬하게 해봤습니다!





▲ 심을 만들어서 갤러리에 공유!





약 한시간 반정도의 장인정신으로 드디어 하연수 심 완성!


슬퍼2


저의 게임에서라도 함께 플레이를 하게된다니 정말 좋습니다ㅠ(감격의 눈물...)


만약에 심즈4를 플레이하신다면, 제 아이디 'ggodolman'을 검색하거나 한글로 '하연수'를 검색하시면 이 심을 다운 받아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제 하연수 심과 함께하기 위해서 심즈4를 하러가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