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뇌를 자극하는 C# 5.0 프로그래밍 Chapter13 연습문제
1. 출력 결과가 다음과 같이 나오도록 아래의 코드에 익명 메소드를 추가하여 완성하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using System; namespace Ex13_1 { delegate int MyDelegate(int a, int b); class MainApp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MyDelegate Callback; /* 익명 메소드 선언 1 */ Callback = delegate (int a, int b) { return a + b; }; Console.WriteLine(Callback(3, 4)); /* 익명 메소드 선언 2 */ Callback = delegate (int a, int b) { return a - b; }; Console.WriteLine(Callback(7, 5)); } } } | cs |
출력결과
2. 출력 결과가 다음과 같이 나오도록 다음 코드에 이벤트 처리기를 추가하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 using System; namespace Ex13_2 { delegate void MyDelegate(int a); class Market { public event MyDelegate CustomerEvent; public void BuySomething(int CustomerNo) { if (CustomerNo == 30) CustomerEvent(CustomerNo); } } class MainApp { /* 이벤트 핸들러 작성 */ static public void PrintMessage(int CustomerNo) { Console.WriteLine("축하합니다! {0}번째 고객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CustomerNo);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Market market = new Market(); market.CustomerEvent += new MyDelegate(PrintMessage); for (int customerNo = 0; customerNo < 100; customerNo += 10) market.BuySomething(customerNo); } } } | cs |
출력결과
반응형
'program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뇌를 자극하는 C# 5.0 프로그래밍 Chapter14 연습문제 풀이 (0) | 2016.04.01 |
---|---|
뇌를 자극하는 C# 5.0 프로그래밍 Chapter12 연습문제 풀이 (0) | 2016.03.31 |
뇌를 자극하는 C# 5.0 프로그래밍 Chapter11 연습문제 풀이 (0) | 2016.03.30 |
뇌를 자극하는 C# 5.0 프로그래밍 Chapter10 연습문제 풀이 (0) | 2016.01.30 |
뇌를 자극하는 C# 5.0 프로그래밍 Chapter9 연습문제 풀이 (0) | 2016.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