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버즈런처 >


쉽고 깔끔한 스마트폰 배경!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깔끔하고 자기에게 가장 편한 배경화면을 꾸미는 것을 꿈꿉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많이들 런처를 사용합니다. 정말 수많은 런처가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런처가 버즈런처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런처 >


버즈런처는 기존의 있는 런처들 보다는 늦게 출시된 런처입니다. 하지만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급속도로 성장하여 1천만이상 다운로드된 런처입니다.

제가 직접사용을 해보니, 왜 이렇게 단기간내에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를 받았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 깔끔하게 꾸밀 수 있는 어플 >


어플들을 깔끔하게 꾸밀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플 디자인을 만들어서 올리면, 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다운받아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과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디자인으로 어플들을 꾸밀 수 있죠.




< 개성있는 홈팩 >


스마트폰의 배경과 앱의 디자인을 합친 것을 하나의 홈팩이라고 합니다. 직접 자신의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꾸미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어떤게 좋은지 잘 모르거나, 다른 사람들이 개성있게 만든 홈팩을 다운받아서 바로 적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즈런처는 개성넘치는 홈팩이 65만개나 있습니다. 홈팩을 찾을 때도, 분류가 잘 되어있어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홈팩을 찾기도 쉽습니다.

하트3

저는 아이유가 좋아서... '아이유'를 검색해서 아이유가 배경인 홈팩을 쓰고있습니다. 대만족! 




< 동영상 소개 >


백문이불여일견! 버즈런처를 잘 소개한 동영상이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마 훨씬 쉽게 버즈런처에 매력에 대해서 알 수 있을 겁니다!

굿보이



< 마지막으로...>


제가 여러가지 런처를 사용해봤지만, 버즈런처가 가장 저한테 잘 맞더라구요. 

사용하기도 편하고, 홈팩을 다운받아 적용하기도 쉬운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저번에도 쏠캘린더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우연히 둘다 다음에서 만든 어플이더라구요. 의도한 건아니지만... 

저한테는 다음에서 만든 어플이 잘 맞는가봅니다.

스마트폰을 꾸밀 런처를 찾고있다면 버즈런처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